뷰티패널 소개

 


뷰티패널 (Worldpanel Beauty) 은 한국 여성들의 화장품 및 개인용품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이해하는 마케팅 조사 서비스입니다.

전국의 도시 여성들로 구성된 패널리스트의 화장품 및 개인용품 구매기록을
수집하여, 분석 서비스를 하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패널입니다.

2005년 1월 세계 최초로 웹다이어리를 도입하여 론칭한 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패널입니다.

뷰티패널은 패널리스트들이 화장품 및 개인용품의 실제 구매 내역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기적으로
당사로 보고하고 있기 때문에 화장품 및 개인용품의 유형·기능·채널·브랜드별 데이터를 정확하게 산출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화장품 및 개인용품의 시장 변화를 파악하고, 궁극적으로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되는 시장 정보 및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합니다.

현재 뷰티패널은 국내외 주요 화장품 회사 및 OEM 회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뷰티패널은 9,700명의 패널리스트들을 통해 거의 모든 유형/기능의 기초/색조 여성화장품 시장을 트랙킹하고 있습니다. 여성화장품 이외에 남성화장품, 향수 등의 카테고리는 Usage 패널조사, 소비자 조사, Usage 조사 등 다른 솔루션을 통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조사는 고객사가 소지한 3,000샘플의 가구패널 또는 9,700샘플의 뷰티패널을 통해 "고객(Shopper)"들이 각각의 유통 경로별 어떠한 구매패턴을 보이고, 경쟁 유통사 대비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이해하는 조사입니다.

뷰티패널 (Worldpanel Beauty)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