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널 소개

 

뷰티 패널은 한국 여성들의 화장품 및 개인용품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이해하는 마케팅 조사 서비스입니다.

정확한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기업의 전략적 마케팅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뷰티 패널은 2005년 1월 웹다이어리 도입 이후 아시아 최대 규모로 지속 운영 중에 있으며, 국내 유일무이한 화장품 및 개인용품 소비자 패널입니다.

패널리스트들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실제 구매 내역을 주기적으로 기록하며, 이를 통해 화장품 및 개인용품의 제품 유형, 기능, 구매 채널, 브랜드, 프로모션 등의
데이터를 정밀하게 수집 및 산출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재 화장품 및 개인용품의 시장 변화를 파악하고, 궁극적으로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유용한 시장 정보 및 인사이트를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현재 뷰티 패널은 국내외 주요 화장품 회사 및 OEM 회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