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패널 가입 신청
로그인
고객문의
회사소개
칸타월드패널
소비자 패널조사
비전&가치관
해외오피스
오시는 길
패널소개
가구패널 소개
뷰티패널 소개
칸타모바일패널 소개
가구패널 활동보기
뷰티패널 활동보기
칸타모바일패널 활동보기
사은품 신청방법
설문조사
프로파일링 설문조사
FAQ
사은품 신청방법
포인트로 사은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적립하신 포인트로 당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사은품 신청하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사은품은 어떤 제품들이 있나요?
상품권, 주방용품, 생활가전, 건강&헬스, 기부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 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매주 월~수요일 신청분은 목요일에 접수 처리하여 금요일에 발송 / 목~일요일 신청분은 월요일에 접수처리하여 화요일에 발송 됩니다.
사은품 신청 후 교환은 가능한가요?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
단, 패널리스트의 변심에 의한 취소나 교환, 사용하신 후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사은품 신청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용 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사은품 교환 후 1년 이내 A/S 가능합니다.
가입 후 바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사은품 신청은 가입 후 3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패널활동이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사은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패널활동 중단 후 포인트 사용방법은?
적립된 포인트는 패널 활동을 중단한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고, 그 이후 잔여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보유 포인트 내에서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선물할 수 없습니다.
회사소개
칸타월드패널
소비자 패널조사
비전&가치관
해외오피스
오시는 길
사은품
사은품 신청방법
설문조사
프로파일링 설문조사
이용약관
가구패널_이용약관
칸타모바일패널_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가구패널
칸타모바일패널
[수신자 부담 전화]
가구패널 080-910-4300
칸타모바일패널 080-890-4310
[운영시간]
월~목 : 9:30 ~ 18:00
금 : 9:30 ~ 16:30
점심시간 : 12:30 ~ 13:30 (주말/공휴일 휴무)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52 심팩빌딩 8층
칸타월드패널, 07330
[회사 대표 전화]
02-3779-4360
앱 다운로드
© 2025 KANTAR WORLDPANEL. All rights reserved
장바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