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신청방법


포인트로 사은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적립된 현재 포인트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받고자 하는 상품의 ‘장바구니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은품은 어떤 제품들이 있나요?
상품권, 주방용품, 생활가전, 건강&헬스, 기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사은품 신청하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 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매주 월~수요일 신청분은 목요일에 접수 처리하여 금요일에 발송 / 목~일요일 신청분은 월요일에 접수처리하여 화요일에 발송 됩니다.

사은품 신청 후 교환은 가능한가요?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해 드립니다.
단, 패널리스트의 변심에 의한 취소나 교환, 사용하신 후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사은품 신청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용 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사은품 교환 후 1년 이내 A/S 가능 합니다.

가입 후 바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사은품 신청은 가입 후 3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패널활동이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사은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패널활동 중단 후 포인트 사용방법은?
적립된 포인트는 패널 활동을 중단한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고, 그 이후 잔여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보유 포인트 내에서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선물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