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Worldpanel에서는 가구패널, 뷰티패널, 칸타모바일패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패널은 중복 가입이 불가능 하므로 당사 홈페이지에서 각 패널의 활동 내용을 확인하신 후 본인의 가입 조건에 맞는 패널을 선택하셔서 가입 신청을 해주세요. 가입 신청 후 패널활동에 적합한 분을 선정하여 유선으로 연락을 드리며 가입과 패널활동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린 후 가입이 완료 됩니다.
Q. 로그인은 어떻게하나요?
패널 가입이 완료된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방법 1) 패널 가입 후 처음 로그인 하는 경우 처음 로그인하기(클릭) > 아이디(kr핸드폰번호) 입력 후 임시 비밀번호 받기 > 새 비밀번호 설정
2)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클릭) >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kr핸드폰번호) 입력 후 임시 비밀번호 받기 > 새 비밀번호 설정
* 칸타모바일패널 어플 로그인 방법
Q.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구매기록 포인트는 매주 월요일~일요일까지 한 주간의 구매기록에 대해서 차주 월요일에 적립됩니다.
또한 명절 보너스 포인트 등 다양한 이벤트 및 당사에서 실시하는 설문조사의 참여를 통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당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패널님의 누적된 포인트로만 사은품 신청 가능합니다.
Q. 패널(회사)에서 연락을 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1) 전송된 구매내역 중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2) 최근 구매가 없거나 소비 패턴에 변화가 확인된 경우 3) 일정기간동안 구매 내역의 전송이 없는 경우
Q. 개인정보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개명, 연락처, 주소 등 변경된 경우 당사에 고객문의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확인 후 개인정보 수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 패널활동이 중단 될 수 있나요?
패널활동 조건에 맞지 않는 경우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패널별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세요.
1) 구매 내역을 제때 또는 장기간 전송하지 않는 경우 2) 본사 직원의 전화 연락에 불성실하게 응대하거나 전화 연락이 불가능할 경우 3) 지속적으로 구매기록을 누락 하는 경우 4) 구매 데이터를 장기간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 5) 1년에 한번 프로필 설문조사를 참여하지 않는 경우
Q. 패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수신자 부담 전화(080)로 연락 주시거나, 고객문의를 통해 탈퇴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패널 탈퇴 처리 후 재가입, 재활동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