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월 첫날 (공휴일 제외) 우체국 등기우편발송
* 사은품 신청은 가입 후 3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해 드립니다.
단, 패널리스트의 변심에 의한 취소나 교환, 사용하신 후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사은품 신청시 유의해 주세요.
사용 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제품의 A/S센타 연락처로 연락해주세요.
* 지류상품권은 매월 첫날 (공휴일 제외) 접수처리 되어 일괄 발송됩니다. 자세한 발송 일정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사은품 | 포인트 | |
---|---|---|
[지류] 홈플러스 상품권 5만원권 | - |